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카카오워크 화상회의 업데이트 안내 (손들기, 리액션, 채팅)

공지사항

by 카카오워크 2021. 8. 5. 16:23

본문

안녕하세요! 전우주업무규약 워크플랫폼 🛰
카카오워크 입니다.

"ㄴr...hoxy,, 지금 말해도 되는 걸까...?"
"레이첼 아이디어에 완전 공감!  리액션이 채팅만으론 좀 아쉽네"
"화상회의 채팅창에 중요한 내용 있었는데  따로 메모해둘걸..."

 

화상회의 중 내 말이 흐름을 끊거나 방해가 될까봐 주저했던 경험 있었나요?
화상회의 중에  리액션하고 싶지만 말하기 어려웠던 경험 있으시죠?
화상회의 중에 채팅으로 오고 간 중요한 내용을 기억하고 싶으신가요?
새로운 화상회의 솔루션, 강력하게 돌아온! 카카오워크 화상회의를 이용해보세요.


■ 새로운 화상회의 업데이트 4가지 🖥

1) 이제 회의 중에도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고,
2) 이모지 리액션으로 회의 중에도 나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.
3) 하고 싶은 말이 있을 땐? 손들기 해보세요! 🙋🏻‍♀️🙋🏻‍♂️🙋🏻 

4) 중요한 대화가 오고 갔다면? 회의중 채팅 내역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.
(단, 이전 버전과 호환되지 않으므로 꼭! 모바일 앱 업데이트를 해주세요.)

카카오워크 화상회의가 한 층 업그레이드되어 회의 중 채팅, 이모지 리액션, 손들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 추가로 회의에 필요한 정보를 보다 잘 확인할 수 있도록 화상회의 디자인을 완전히 새롭게 개편했습니다. 회의할 맛 나는 새로운 디자인을 만나보세요! 화상회의 내 채팅, 이모지 리액션, 손들기가 모두 가능한 업무용 메신저는 🌟카카오워크🌟뿐!!


📍새로운 카카오워크 화상회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꼭 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카카오워크 PC 화면 예시 

 

1) 리액션 아이콘 + 손들기 버튼
- 화면 하단에 리액션 아이콘 😊을 클릭하면 화상회의 중에도 다양한 이모지 리액션을 할 수 있습니다.  (리액션 이모지 : 👍🏻👌🏻👏🏻🤣😭😮)
- [🙋🏻‍♂️손들기]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 우측 상단에 손을 든 사람이 표시됩니다. 회의 중에 궁금한 점이 있거나 말하고 싶은 순간이 있다면 주저 말고 손들기! 

2) 채팅내역 저장하기
- 화면 우측 상단에 [저장하기 아이콘]을 클릭하면 화상회의 중 오고 간 채팅 내용을 CSV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 화상회의 종료 전에 저장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! 화상회의를 먼저 종료한 후에는 채팅 내용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.

 

 

  • 카카오워크 모바일 앱 화면 에시 

카카오워크 모바일 앱에서도 PC처럼 동일한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화면공유 기능은 안드로이드(Android)에서만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.

 


😱지금 당장 급한 회의가 있을때는?

: 앱 설치 및 회원가입이 필요 없는 화상회의 - Kakaowork meeting Lite 를 이용해보세요. 사파리/크롬/삼성 브라우저와와 같은 모바일 웹에서 화상회의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브라우저 주소창에 화상회의 링크를 입력해 주세요.

자세히 알아보기 > 앱 설치 및 회원가입이 필요 없는 화상회의 - Kakaowork meeting Lite 출시

 

카카오워크 화상회의 업데이트로, 이제는 대면 회의 못지않은 원활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습니다. 게다가 회의에 필요한 정보를 더 잘 확인할 수 있도록 화상회의 디자인도 새롭게 개편하였으니, 꼭 업데이트하시고, 새로운 카카오워크 화상회의를 만나보세요!

 

📍최신 버전 업데이트 하러가기 > 

 

카카오워크 - 다운로드

누구에게나 쉬운 사용법, 우리 회사만의 메신저, 강력한 통합검색과 AI기능을 갖춘 종합 업무 플랫폼

www.kakaowork.com

 

회의는 짧고 굵게! 화상회의 할 맛 나는 @카카오워크팀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